미소는 작년(22년) 흑자 달성에 성공하며 올해 2월 매출액 2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회사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는 지표이죠.
미소는 나아가서 서비스를 더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매월 고객센터 응대 품질과 서비스 평균 평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게 만족스럽지 못한 수치일지라도요.
미소의 핵심가치는 “고객을 위해서 일한다 (Customers first)”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하지만 증명할 수 있는 데이터가 없다면 고객은 서비스 품질을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앞으로 미소는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핵심가치를 지켜나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