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의 사항이 생기면, 어떤 방법으로 문의하시나요 ? 아마 게시판이나 전화 상담 보다 채팅창을 통해 문의하는 게 익숙하실 텐데요. 미소 CX도 채팅창 통한 문의에 더 빠르고 유연하게 응대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어요. 지난 1분기에 FRT 15초 진입하고 2분기는 RT 30초 미만을 목표로 삼고 있죠.
*FRT : 메세지가 할당된 때부터 첫 응답하기까지 시간
*RT : FRT 포함 모든 메세지에 응답하기까지 시간
동시에 지난 5월은 에어컨청소 성수기가 시작되었어요. 매년 성수기가 찾아오지만 특히 올해 5월은 연일 수요가 폭증했던 시기였죠. 이렇게 수요가 급증하는 성수기에 RT는 어떤 흐름을 보였을지 궁금한데요. 5월 미소 CX RT 수치와 서비스 품질 수치 공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