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을 위한 이사청소·거주청소 제안서

2020년 09월 25일

화창한 가을날 소중한 보금자리를 옮기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사 계획 말고 이사청소 계획도 세우셨나요? 이사청소는 건강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굉장히 중요한 문제입니다.

새집은 깨끗해 보여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미세한 공사 잔해들이 집안 곳곳에 껴있어 반드시 제거하고 입주해야 합니다. 또 현재 거주하고 있는 헌집도 주기적으로 ‘딥 클리닝(Deep Cleaning)’을 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생활하면서 생긴 습기로 인해 곰팡이와 세균 등이 번식해 가족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먼지를 걸레로 닦아내는 생활청소와 달리 전문 청소 장비와 세제를 이용해 청소하는 딥클리닝의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새집, 자세히 보면 먼지 천지

신축 아파트, 빌라 등은 겉으로 깨끗해 보이지만 실제로 집안 곳곳에 다량의 분진이 쌓여있기 때문에 입주 고객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업체를 통한 딥클리닝이 필요한데요.

공사 이후의 새집은 벽, 천장, 창틀, 붙박이 가구, 조명 등에 시멘트 가루, 도배풀, 실리콘 찌꺼기 등 각종 먼지가 쌓여있습니다. 이를 잘 닦아내지 않으면 집안에 남은 먼지들이 공기 중에 떠돌아 다니며 호흡기로 들어가 아토피 피부염, 비염, 천식 등과 같은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분진입자는 미세해 눈에 잘 띄지 않고 몰딩, 바닥 등의 틈새에 끼어있어 일반적인 물걸레질로 완벽히 제거하기 힘듭니다. 또 싱크대 안쪽, 천장 등 손이 잘 닿지 않는 구역은 기구를 이용해 분해 후 닦아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헌집, 헌집증후군 유발자

현재 살고 있는 헌집 또한 안전지대가 아닙니다. 생활하면서 생긴 습기로 눅눅해진 집안 곳곳에 숨어 있는 곰팡이와 세균, 집먼지진드기 등의 오염물질이 가족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죠.

습기찬 벽지와 벽 안에 피는 곰팡이가 공기 중에 떠다니면서 호흡기로 들어가 아토피 피부염, 비염, 천식 등과 같은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고, 오래된 배수관이나 가스관에서 새어 나오는 암모니아, 일산화탄소 등 각종 유해가스가 두통이나 현기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최소 1년에 한 번씩은 거주청소가 필요합니다. 거주청소는 거주하면서 발생한 각종 미세먼지, 곰팡이, 찌든때 등을 제거하고 살균소독하는 것입니다. 고압세척기, 고온 스팀 청소기 등 기기를 통해 하수구, 방충망 등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들까지 구석구석 분해하여 닦아내야 합니다. 새집 입주청소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헌집 거주청소입니다.

‘집콕 최적화’를 위한 이사청소·거주청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을 깨끗하게 가꾸는 데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평소 집은 바쁜 바깥 생활 이후에 잠시 피로를 푸는 공간이었다면 이제 집은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편되었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집을 깨끗이 가꾸는 것이 좋겠죠? 이를 위한 이사청소(거주청소) 서비스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미소를 선택해주세요. 미소 이사청소팀은 고압세척기, 진공청소기, 습건식 청소기, 고온 스팀 청소기, 피톤치드 살포기, 구역별 걸레 등 이사청소를 위한 기기·도구 6종 및 전문 청소 세제를 이용해 청소를 진행합니다. 또 이사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수구·배수구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사와 이사청소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사청소 요금 5%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미소만의 노하우로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말끔히 제거해 고객들이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2020. 유한회사 미소. Miso, Inc. All Rights Reserved.